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리뷰 공유

네고왕X롯데백화점 참여 성공 후기, 꿀팁까지!

by 찹쌀똑 2020.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찹쌀똑입니다.

BBQ, 하겐다즈 등 엄청난 네고로 화제를 일으켰던 네고왕 광희가! 이번에도 엄청난 프로모션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롯데백화점과의 프로모션인데요.

그럼 바로 네고왕X롯데백화점 참여성공 후기와 꿀팁까지 전수해드립니다. XD

 

 

롯대백화점은 창립 41주년 축하 프로모션과 롯데아울렛 메가세일을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코세페가 소비심리를 꺠워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는 것인 만큼 관련된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네고왕X롯데백화점 이벤트

이번에 네고왕과 롯데백화점이 만나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모바일상품권 2만원 증정


발급기간: 10.30(금) ~ 11.8(일)

사용기간: 10.30(금) ~ 11.15(일)

 

선착순 매일 10시 일 1만명


 

제한조건 및 유의사항
· 매일10시부터 참여가능
· 본 행사는 당일 본인 L.point 적립영수증에 한해 사은 참여 가능합니다. (점간 영수증 합산 불가)
· 롯데백화점 APP 로그인 고객 대상 행사이며,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
· 모바일 사은행사 참여 영수증은 최대 10건까지 가능하며, 사은 참여 후 매출 취소 시 사은 재참여 불가합니다.
· 타 사은행사와 중복 참여 불가하며 영수증 분할 증정 불가합니다.
· 백화점 부대시설(문화센터/수선실 등) 및 일부 해외패션 브랜드를 제외하고 브랜드 간 합산 가능하며, 구매금액 전액 인정됩니다. 
· 점별 사은 참여 불가 매장이 상이하므로 단서조항 및 점 내 고지물 참고 바랍니다.
· 자세한 행사 참여 방법은 점 사은행사장에 문의 바랍니다.
· 행사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주관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이벤트입니다.

먼저 '롯데백화점' 어플을 깔아주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어플 들어가자마자 네고왕 이벤트가 엄청 크게 떠요! 바로 클릭클릭

 

 

그리고 제일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사은 참여하기'라는 버튼이 뜹니다. 누르면 끝-

 

 

한 방에 성공!!!!!!

제가 수강신청도 다 실패하는 엄청난 똥손인데, 한 방에 성공이라닛?

제가 한방에 성공한 꿀팁은요- 바로바로

 

1. 먼저 들어가지 말고 10시에 딱 들어간다.

2. 참여하기 누르면 대기인원, 대기시간이 뜨는데 절대 창을 닫지 않고 기다린다.

 

중간에 못 참고 나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예상 대기시간이 5분이었는데, 2분 정도 뒤에 바로 발급 완료됐다고 떴어요.

대기시간이 길게 떠도 뒤로가기 절대 하지 않고 앞에 대기인원 줄어들 때까지 끝까지 기다리기!

 

사실 ID 1개당 1번 참여하는 프로모션이고, 이미 이벤트 기간 반 이상이 지나서

초반보다 경쟁률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경쟁률이 높았으면 내가 될리가.. 하는 마음도 있었어요..

근데 제 친구는 실패했다고 하는 걸 보면, 누구나 전부 되는 것 같지도 않아요.

 

 

저는 마침 롯데에서 물건 살 일이 있어서 이 쿠폰이 딱 필요했어요 ㅎㅎ

롯데백화점뿐만 아니라 아울렛에서도 사용이 된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내일 10시에 바로 도전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