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리뷰 공유

[내돈내산] 구찌 디오니소스 미니 숄더백 리뷰

by 찹쌀똑 2020.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며칠 전에 백화점 가서 플렉스를 하고 왔는데요~

인터넷으로 아이쇼핑 좀 해두고 후보를 정했는데, 실물로 보고 반한 백이 있었어요.

바로 구찌 디오니소스 미니 숄더백! 바로 리뷰 남겨드립니다. XD

이 제품은 제가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디오니서스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디오니소스라고 했는데.. 그거나 그거나겠죠? ㅋㅋㅋ

백화점에서 응대해주신 직원 분 설명에 따르면

디오니소스는 구버전, 신버전이 있는데요.

현재 공식 온라인 몰에는 구버전은 스몰(291만원), 미디엄(340만원) - 사이즈 2개

신버전은 스몰(262만원) - 사이즈 1개입니다.

(매장에 갔을 땐 구버전 스몰보다 더 작은 사이즈가 있었는데, 온라인 몰에는 없네요!)

저는 신버전, 구찌 스몰 숄더백 262만원 제품으로 결정!

 

 

신버전 스몰 vs 구버전 스몰을 비교해 보자면?

신버전이 더 크기가 작고 저렴합니다.

신버전에는 뱀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박혀있어요!

 

구찌 디오니소스백

출처: 구찌 공식 온라인몰

 

디오니소스 제품은 가죽과 캔버스 제품이 있는데요.

당연히 가죽 제품이 더 비싸요!! 서칭해보니 가죽 미니숄더백이 370만원이네요 :)

실물로 보니 가죽 캔버스 둘 다 예뻤는데, 들어보니까 저한테는 캔버스가 훨씬 잘어울리더라고요. XD

 

사실 저는 실비가 1순위였는데 전국적으로 재고가 없다고 해서.. 2순위 디오니소스 산 건 안 비밀 ㅠ.ㅠ

디오니소스 실물이 정말 예뻐서 절대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언박싱 고고고고고!

가방은 그리 크지 않은데 쇼핑백은 엄청나게 크네요!

누가 보면 캐리어 산 줄 알겠어요 ㅋㅋㅋ

 

 

 

쇼핑백 안에는 또 박스가 들어있고요.

주인공 디오니소스님은 아주 많은 종이들, 천들로 쌓여있었어요!

저기 가운데에 더스트백 안에 기다리고 있네요 :-D

 

 

 

실물샷!!!!!

와 진짜 존 예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구버전이 아닌 신버전을 산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1. 적당한 크기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아서 두루두루 맬 수 있다.)

2. 뱀에 박혀있는 스와로브스키가 고급지게 예쁨

3. 뭐든 신상을 더 좋아하는 제 개인적 취향!

 

근데 정말 초이스 잘 한 것 같아요,, 예쁘다 예뻐 >_<

 

 

 

가방을 열면 수납공간은 많이 없고, 통으로 되어있어요!

다른 백들도 들어봤지만, 수납은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이런 제품은 가방 자체가 크지 않아서 그런지 수납공간이 야무지게 되어있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인데요!

블랙, 베이지, 레드가 있었는데 베이지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베이지가 구찌 캔버스 색상과 비슷해서 고급진데, 캐쥬얼이나 정장 아무데나 들어도 찰떡인 것 같아요~!

 

 

 

메인 수납 공간 말고, 앞에 하나 더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몸집이 큰 아이는 못 넣을 것 같아요. 

카드지갑이나 핸드폰 정도 쏙 넣기 적당할 것 같네요!

가방 여는 형식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기 튀어나온 버튼을 누리면 가방이 찰칵 하고 열린답니다. ㅎㅎ

 

 

 

예쁘니까 근접샷으로 다시 한 번..!!

크리스탈 장식 너무 고급지고 예쁘지 않나요 흑흑

백화점에서 구매해서 2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해요! 떨어지면 바로 달려갈테얏

 

 

 

저는 집 주변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메일로 보증서를 보내주더라고요! (실물 보증서 받고 싶은데 아쉽네요..)

디오니소스, 천년만년 아낌없이 매주리라 ♡

 

 

이상으로 내돈내산 구찌 디오니소스백 리뷰를 마칠게요!

잘 보셨다고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