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리뷰 공유

스냅스 포토북 제작 후기, 커플 기념일 선물로 추천!

by 찹쌀똑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찹쌀똑입니다 :-D

오늘은 커플 기념일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스냅스 포토북 제작 후기를 가져왔어요!

포토북은 커플 기념일 선물 뿐만 아니라, 추억 남기기용으로도 진짜 강추합니다. ㅎㅎ

 

 

제 사비로 구매하고 직접 작성한 후기입니다!

 

 

기념일 때 포토북을 만들어 선물한다면 상대방 눈에서 하트 뿅뿅 나올 거예요 XD

저는 핸드폰 사진으로만 보기 아까운 사진들을 모아 포토북으로 제작해놓고 차곡차곡 모아두고 있어요. ㅎㅎ

그럼 어떻게 만드는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www.snaps.com/

 

스냅스 | 포토북, 사진인화, 액자, 카드, 캘린더, 포토상품

비교할 수 없는 No.1 사진인화, 포토북 대표 스냅스! 액자, 달력, 굿즈소량제작

www.snaps.com

먼저 스냅스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포토북 말고도 포토카드, 폴라로이드백, 사진인화, 달력, 굿즈 등 많은 제품이 있어요 ~

저는 아직 포토북과 포토카드만 이용해 보았네요.

포토북 만들기 사이트도 여러 군데가 있던데, 저는 스냅스가 만들기 제일 간편했어요 ㅎㅎ

 

 

 

우리의 목적은 포토북이기 때문에! 포토북 만드는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1. 스냅스 디자인으로 만들기

2. 직접 만들기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저는 똥손이기 때문에 항상 스냅스 디자인으로 이용했습니다.

스냅스 디자인은 다른 분들이 만드신 디자인을 가져다 쓰는 방식이에요 :-D

 

직접 만들기는 정말 간단하게도 할 수 있고, 엄청 꾸며서 한 편의 멋진 책까지 만들 수 있어요!

직접 만들기는 레이아웃, 스티커 등 모~두 자기가 직접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간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원하는 포토북 디자인을 선택해 줍니다.

총 522건이 등록되어 있어요. 종류가 정말 많죠?

하나하나 보시고, 자신이 포토북을 만드는 목적에 따라서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사이즈, 커버 종류, 커버코팅 종류, 내지 종류를 선택해 줍니다.

사이즈는 클릭하시면 사람이 들고 있는 모습도 나와요.

저는 계속 5X7을 했었는데, 좀 작은 편이라서 나중에는 큰 사이즈로 제작하려고 합니다.

5X7 - 하드커버 - 무광 - 무광지 -> 형식으로 제작했었는데, 깔끔하고 예뻤어요!

 

 

 

 

(+) 모양에 원하는 사진을 넣어줍니다.

스냅스 디자인으로 선택하시면 장점이, 굉장히 간편하다는 것이에요!

그냥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모양에 맞게 넣어주면 되죠.

하지만 또 그렇게 쉽지만은 않아요.

1. 사진 배열을 어떻게 할지 (사진을 어떤 기준으로 묶을지) 고민..

2. 페이지 수가 적은 편이라 페이지를 추가해야 하는데, 새 페이지는 또 어떻게 꾸며야 할지 고민..

레이아웃을 아예 새로 제작하는건 쉽지 않아서, 저는 기존 레이아웃을 복사해서 쓰는 편이에요!

 

 

 

화면 왼쪽에 보시면 사진, 레이아웃, 배경, 클립아트가 있죠!

레이아웃, 배경, 클립아트는 직접 제작하지 않아도

~가져오기 를 누르시면 다른 분들의 것을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똥손은 다행이라 웃습니다... 헷)

 

 

다 만들면 이렇게 미리보기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XD

실제 포토북은 미리보기랑 거의 똑같이 제작돼요! 실물 보는 느낌~

 

 

 

이게 바로 실물 샷!

스냅스 디자인으로 만들어서 편할 줄 알았는데..

진 셀렉하고 배치하고 페이지 추가하고 어쩌고 저쩌고 하니까 시간이 은근 오래 걸렸어요ㅠㅠ 

만드실 분들은 시간 좀 넉넉히 잡고 제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여태까지 스냅스에서 제작했던 포토북 주문목록입니다!

기념일마다 만드려니까 주기적으로 주문하게 되네요. :-D

배송비는 5만원 이하면 2500원이 붙고요!

주문하고 배송 받을 때까지 주말 제외 4일 정도 걸렸습니다.

 

 

여러분도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으로 간직해보시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