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리뷰 공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 불합격..

by 찹쌀똑 2020.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일상글? 사담글?을 올리는데요!

기쁜 내용이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를 한 달 동안 기각당한 내용이네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웃프네요 정말~~~~

 

 

 

 

너 구글 이녀석..

곧 사이트를 통해 수익 창출을 시작할 수 있다고 했잖아!

나 환영한다고 했잖아! 왜 나 불합격시켜! 

 

 

근데 최대 2주 걸린다면서 2주가 더 넘어도 아무 소식이 없더라고요!

저는 애드센스 대란이라는 것도 몰랐고, 그게 이미 지난지도 몰랐던 새내기 블로거입니다 ^0^

10월 13일에 구글 애드고시 도전

10월 30일에 불합격 결과 발표...!

2주 좀 더 넘게 기다렸네요ㅠㅠ 맨날 메일창 열어봤는데~ 촴놰

 

 

 

가입 승인 기각 땅땅...

 

저도 처음에는 의욕 넘쳐서 막 1일 1포스팅 거뜬하고~

소통도 진짜 열심히 하고 그랬는데.. 불합격 보니 쵸큼 의지도 잃고 풀이 죽어버렸어요 😡

다른 분들 합격 수기 보니까 막 엄청 집착하지 말고 꾸준히 하다보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넘나 어려운 것 ㅠㅠㅠㅠㅠ

최근에 애드고시 합격하신 분들 꿀팁 좀 주세요ㅠㅠ

아 그리고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 넘나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현생에 지쳐서 블로그 소홀했던 나 반성해

 

 


불합격 보자마자 바로 또 고시 신청해버리기~~~~~
(불굴의 의지)

구글 이제 나를 받아줄 때가 되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