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시드물 전제품 10% 할인, 세일 이벤트

by 찹쌀똑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시드물 기초제품을 추천해드렸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앰플을 또 사려고 들어가니까 완전 반가운 소식이 있었어요!

시드물에서 ★전제품★ 할인한다고 하더라고요.

시드물만 쓰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시드물에서 할인하는 경우는 많이 없어요!

1년에 생일 쿠폰 10% 받을 때가 가장 큰 할인인 정도?!

그래서 시드물 제품을 구매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기간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요 :)

 


 

 

연말 감사 이벤트 기간: 20.11.30. ~ 20.12.04.

 

대상: 전품목

 

할인율: 10%

 

이벤트로 주문이 폭주해서 평소보다 배송이 2~3일 늦어진다고 하네요!

대부분 주문 후 1~2일 정도 후에 바로 배송 받았었거든요.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로그인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쿠폰 1장이 발급돼요~

1장으로 발급되는 거니까, 여러 번 주문 말고 한 번에 주문하는 것이 좋겠죠?

 

 

저도 마침 결제하고 오는 길입니당ㅋㅋㅋㅋㅋㅋ

타미누 오일, 데일리 포어 클리닉은 처음 써보는 거라 좀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D-판테놀은 몇 통 썼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큰 용량으로 재구매!

 

 

2020/11/19 -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 시드물 기초제품 화장품 추천, 유목민 정착템

 

시드물 기초제품 화장품 추천, 유목민 정착템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우 애정하는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 제품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기초제품 유목민이라서 진-짜 많은 화장품 브랜드를 사용해 봤어요. 많은 제

ddoc.tistory.com

어떤 제품 살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위 포스팅이 도움 되실 거예요! XD


 

점점 날씨가 건조해져서 피부관리를 더 잘해주어야 될 것 같아요.

저도 새로 주문한 제품들이 피부에 잘 맞길 바라는 중이에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