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시드물 기초제품 화장품 추천, 유목민 정착템

by 찹쌀똑 2020.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우 애정하는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 제품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기초제품 유목민이라서 진-짜 많은 화장품 브랜드를 사용해 봤어요.

많은 제품을 써보고 나서 이제 정착한 곳, 시드물의 기초제품 화장품 추천해 드릴게요 :)

 

 

참고로 시드물은 홈페이지나 어플 디자인이 되게 옛날틱해요..(=구리다!)

뭔가 되게 약파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제품은 믿고 씁니다! 심지어 저렴한 편이에요 ㅎㅎ

절대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제품들입니다 :)


 

1.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 12ml/32ml

9800원/21800원

 

사실 앰플을 딱히 쓰지는 않았는데, 시드물에 정착하고 난 후 다양한 앰플을 쓰게 됐어요!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제형은 아주 약간 점성이 있는 액상인데, 발라주면 흡수도 잘 되고 피부가 쫜~득 쫜~득해져요!!

잘 맞을지 몰라서 일단 12ml만 샀는데, 벌써 다 써가서 이번엔 큰 용량으로 구입하려고 해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발라줬는데 피부가 튼튼해지는 느낌입니다!

진짜 요 놈 완전 요물!! 시드물에서도 제일 인기있는 앰플이더라고요~

재구매 의사 완전 1000%

 

2.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 11ml/30ml

9800원 / 24800원

 

이건 냄새가 고약해요! 딱 한약냄새!!

저는 한약냄새에 적응돼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피부에 트러블 나면 그거에 도움될 것 같아서 샀는데, 트러블에 직접적인 도움은 안 됐어요.

전체적으로 피부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이 앰플도 판테놀 앰플과 제형과 산뜻한 느낌인 건 비슷한데, 얘는 저녁에만 발라주고 있어요~

아침에 앰플 2개 다 바르면 조금 무거워지더라고요!

이 앰플도 저렴한 편이라 좋아요, 작은 거 한 번 써본다음 맘에 들면 큰 용량으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재구매의사 95%

 

 

3.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80g

23800원

 

시드물 치고는 좀 비싼편이다?라고 생각했어요!

처음 쓸 때는 와 진짜 미치게 좋다,,, 생각했는데 한 통 거의 다 쓸 때 즈음엔 내성이 생겼나봐요..!!!

지금 느끼기로는 그냥 저냥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근데 여러 제품을 쓰면서 깨달은 건, 무난한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괜히 얼굴 붉어지고 트러블 나게 하는 제품 걸리는 것보다! 무난하게 자기 역할만 딱 잘하는 기초제품이 좋더라구요.

보습력이 높아서 지금 쓰기에도 딱 좋아요~

수분크림 유목민님덜, 요것도 한 번 고려해보세요. 얼굴이 맨들맨들 반짝반짝 보들보들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재구매의사 90%

 

 

4.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150ml

4300원

 

얘 진짜 대박이에요!! 일단 가격보세요.. 가성비 최고!

스킨 제품 중에서 시드물에서 최다판매량이기도 하고, 시드물의 시작을 같이한 제품이래요.

콧물스킨 아니고 완전 물 제형이에요, 그리고 미스트 분사 형식이구요!

그래서 7스킨 하시는 분들도 요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흡수는 조금 느린 것 같은데, 아마 제가 듬뿍 뿌려서 그런 걸 수도..

진짜 무난하게 계속 쓰고 싶은 스킨을 찾으셨다면 이거 강추해드립니다! :)

재구매 의사 99%

(얘도 너무 좋지만 아크바이 스킨도 써보고 싶어서!)

 

 

5. 울트라 페이셜 로션 수분로션 80ml

9900원

 

와우 얘도 가성비;; 요즘 로션이 만 원도 안 되게 나오기도 하네요.

로션이긴 하지만 진짜 수분크림마냥 수분폭탄이에요!!!

흡수도 진짜 빠르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피부가 쫜득하게 보여요 ㅎㅎㅎ

지금 같이 건조한 때에 바르는 것도 완전 추천!

조금 더 건조해지면 수분크림까지 같이 발라주면 백 점일 것 같네요~

재구매의사 96%

 


시드물 중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진-짜 많은데

그 중에 추리고 추려 가져왔어요 ㅎㅎ

저는 시드물 중에서도 또 다른 제품을 써보려고 해서, 나중에 추천 2탄 들고 올게요!

 

+ 시드물의 샘플 증정

만 원별로 샘플 1개씩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요즘 샘플 안 챙겨주는 화장품 매장들도 많아서, 딱 이렇게 금액별로 정해서 증정하는 게 좋더라고요.

주문하고 나서 사은품 선택해야 하니까 잊지 말고 사은품 체크하세요 XD

 

 

+ 시드물을 이용하실 때 기타 꿀팁

매주 목요일에 랜덤으로 할인 쿠폰이 발급돼요!

저도 혹시 몰라서 오늘 사고싶던 상품 할인 쿠폰이 들어올까 기다렸어요 ㅎㅎ

오늘은 헤어리페어 앰플이네요! 하지만 저는 헤어제품은 관심 없으니까 패쓰~

사고싶었던 제품 할인 쿠폰이 뜰 수도 있으니 목요일에 사는 걸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내가 돈내고 내가 써본 시드물 기초제품 추천글이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