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서브웨이 11월 행사 이벤트, 터키 꿀조합은?

by 찹쌀똑 2020.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브웨이 11월 행사 이벤트와 터키 꿀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서브웨이를 즐겨드시는 분들! 이번 이벤트에 주목해주세요 ㅎㅎ

 

 

 


 터키 샌드위치 할인 

 

 

 

 

원래 터키 샌드위치 15cm가 5200원인데요!

11월 2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3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1300원이 할인되는 것이니, 꽤 큰 할인인 것 같아요~

이 행사는 매장 구매 및 fast-sub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고, 1인당 최대 5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용 추가 시 미트 추가를 제외한 추가 선택이 가능하며

베이컨과 아보카도를 한 번에 추가할 수 없다고 하네요!

할인도 하니까~ 터키 샌드위치 드실 분들은 제가 꿀조합 알려드릴게요!

 

 

 

터키 샌드위치 꿀조합

 

1. 아보카도 추가 + 사우스웨스트 + 렌치 + 후추

2. 에그마요 추가 + 스윗어니언 + 렌치

3. 허니 머스터드 + 사우드 웨스트 + 렌치

 

저는 이렇게 즐겨 먹어요!

터키랑 렌치가 찰떡이니까, 렌치는 기본으로 넣어주시면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사실 렌치는 어디 넣어도 꿀꿀맛.. !!!!!)

 

 

 

 

 

아 그리고 11월에 사이드 2종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혹시 도움이 되실까 이것도 알려드립니다 :-D

 


 

이상으로 서브웨이 행사 이벤트와 터키 샌드위치 꿀조합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X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