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아마스빈 버블티 메뉴 추천, 실패없는 인기메뉴!

by 찹쌀똑 2020.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저는 버블티를 매우 엄청 많이 완전 대박 사랑해요 ♡

버블티라면 다 좋지만, 그 중 맛과 가성비를 다 잡은 브랜드! 아마스빈을 들고 왔어요 :)

아마스빈의 버블티 메뉴 추천과 인기메뉴를 알려드릴게요! 쓩쓩

 

 

 

 


 

아마스빈 메뉴 추천

 

 

 

1. 얼그레이 밀크티

가장 무난하게 많이 먹는 메뉴죠!

너무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은, 딱 향이 좋은 얼그레이 밀크티랍니다.

요건 무 조 건 타피오카 펄 추가해서 드셔야 해요!!

사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어느 브랜드나 다 비슷한 것 같아서 긴 설명 안 드려도 잘 아실 것 같아요 ㅎㅎ

 

2. 타로 밀크티

타로 밀크티는 아마스빈 매장에 가면 항상 인기메뉴 TOP7 안에 들더라고요!

저도 물론 아마스빈 타로 버블티를 즐겨 먹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공차 타로버블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 맛있는데~ 뭔가 2%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저는 !

 

 

 

 

3. 하동녹차 버블티

4. 하동녹차 오레오

녹차 덕후분들!!!!!! 아마스빈의 하동녹차 시리즈들은 꼭 드셔야 합니다!

요거요거 요물입니다 아주.. 녹차가 진짜 찐-해요!

하동녹차 시리즈들은 아마스빈에서도 꾸준히 인기메뉴로 꼽히고 있어요~

녹차 버블티는 진짜 아마스빈 미만 잡잡잡잡잡

녹차 본연의 맛만 즐기고 싶으시다면 하동녹차 버블티를 추천,

달달한 오레오까지 느끼고 싶으시다면 하동녹차 오레오를 추천!

 

 

 

5. 사하라

드디어 나왔네요!!!!

제가 아마스빈에서 제일 많이 사먹은 메뉴, 

아직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사하라 섭취를 하고 있답니다 XD

사하라는 우유+딸기, 파인애플, 오렌지 세 가지 과일이 블랜딩되어 있어요.

이 맛은 다른 버블티 브랜드에서 느낄 수 없어요~ only 아마스빈에서만 맛볼 수 있죠!

저는 타피오카펄을 제일 좋아해서 사하라에도 타피오카펄 추가하는데

보통 코코펄을 많이 추가한다고 해요! ㅎㅎ

(얘는 해장으로도 좋습니다^^ㅎㅋㅋㅋㅋㅋ)

 

 

 

6. 요거스트로베리스무디

맛있는거+맛있는거=맛있는거

달달한 요거트+상큼한 스토베리=환상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겠죠?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 맞습니다 ㅎㅎㅎ

무난하게 맛있고 실패하지 않는 메뉴!

 

 

 

 

7. 초코오레오 쉐이크

극강의 달달함을 원할 땐 이거 필수 ㅠㅠ

초코랑 오레오가 만나면 진짜 상상만 해도 완벽하죠?

기분 안좋을 때 여기에다가 펄까지 더 추가해서 먹으면

기분이 행복해지지 않을 수가 없어유..

초코나 오레오 계열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글 쓰면서도 지금 한 잔 마시고 싶어서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나가는 길에 사하라 냠냠해야겠어요 XD

많은 분들이 아마스빈의 매력에 빠지길 바라며!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