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살다가 똑똑/꿀정보 공유

12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 올해 마지막 찬스!

by 찹쌀똑 2020.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저는 화장품을 대부분 올리브영에서 사서, 올영 세일 기간만 열심히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저 같은 분들께 아주 좋은 소식이 있어요!

12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

올해 마지막 세일이라고 하니, 올영에서 살 게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쟁여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는 아마도 매장 쓸어담아올 것 같은데요? 

 

 

 

 

세일기간 11/30(월) ~ 12/6(일)

 

어제부터 세일 시작했네요!

세일 기간 놓치지 않고 겟하시길 바랍니다 :-D

 

아래는 세일 상품 일부를 캡쳐해 왔어요.

세일을 정말 많이 하길래, 전부 가져올 수는 없었어요.

할인이 많이 되는 상품, 눈에 띄는 상품, 저의 위시리스트 중심으로 캡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오늘의 특가 형태로 매일 파격세일을 진행하더라고요!

 

 

 

 

세일하면 무조건 쟁겨놓는 상품 중 하나, 마스크팩!

엄청 사두고 하나씩 꺼내쓰면 딱 좋더라고요 ㅎㅎ

 

 

 

겨울철이라 건조해져서 바디로션을 사려고 했는데

마침 세일해서 좋네요 ~!

 

 

 

 

 

 

핸드크림도 세일 많이 들어가네요~!

필요했던 게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XD

 

www.oliveyoung.co.kr/store/main/main.do?oy=0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자세한 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할인상품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이번에 충동구매 하지 않고, 잘 조절하며 구매해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구독 버튼 꾹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