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가 똑똑/영화를 보다가

마블 영화 개봉 예정, 드라마 공개 일정 정리

by 찹쌀똑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찹쌀똑입니다.

저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고 또 찾아보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건 바로 히어로물이에요!

아마 저처럼 많은 분들이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고, 또 다음 영화가 언제 나오는지 기다리고 있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마블 영화 개봉 일정과 더불어 드라마 공개 일정까지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또 어떤 변수가 생겨 개봉이 연기될 수도 있겠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개봉일정 기준으로 포스팅할게요 :)

 

 

* 공개일이 미정인 작품들은 넣지 않았습니다!

* 포스팅 순서는 개봉일이 빠른 작품 순서입니다.


 

 

 

 

1. 완다비전 (드라마)

2021년 1월 공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방송사는 디즈니 플러스이며, 감독은 맷 샤크먼이 마았습니다.

마블에서 완다비전을 참 좋아하는데, 단독 드라마를 볼 수 있어서 좋네요!

현재 2차 메인 예고편까지 공개된 상태입니다!

 

 

 

 

 

2. 팔콘과 윈터솔져 - 드라마

2021년 3월 공개 예정

 

이 역시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 예정인 미국의 액션, 슈퍼히어로 드라마입니다.

마블 스튜디오가 팔콘과 윈터솔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스트리밍 날짜는 2021년 3월 19일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래 올 8월 방영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연기된 작품이에요.

샘 윌슨과 버키 반스에게 주목된 이 드라마, 어떻게 스토리를 풀어냈을지 궁금합니다!

 

 

 

 

 

3. 로키 - 드라마

2021년 5월 공개 예정

 

로키! 제가 정말 사랑하는 캐릭터 top3 안에 들어요.

이 시리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사건 이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는데요.

악당 로키 역을 맡은 톰 히들스턴, 잔망스러운 연기가 참 좋아요!

로키는 폐허가 된 뉴욕을 보며 황량한 미래를 방문한 것처럼 보이는데, 이건 꼭 봐야겠어요 XD

 

 

 

 

 

4. 블랙위도우 - 영화

2021년 5월 개봉 예정

 

개봉이 여러 차례 미뤄졌던 블랙 위도우, 이번에는 정말 개봉할 수 있을까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영화가 흥행에 실패하여 거듭 연기되었습니다.

상황을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 상태로라면 블랙 위도우도 몇 번 개봉이 더 연기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일 빨리 나오는 마블 영화이니 만큼 더욱 기다려지게 되네요..

 

 

 

 

 

 

5. 샹치: 텐링의 전설 - 영화

2021년 7월 개봉

 

이 영화는 마블영화 중 첫 아시아계 주인공이 등장한다고 해요.

정확히는 내년 7월 9일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이미 이 영화의 촬영은 모두 마무리 됐고, 개봉만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재촬영은 거듭 하겠지만요 !)

데스틴 다니엘 크레튼 감독, 시무 리우 주연의 샹치!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요 ㅎㅎ

 

 

 

 

 

 

6. 이터널즈 - 영화

2021년 11월 개봉 예정

 

이것도 개봉일이 미뤄진 작품 중 하나예요.

이 작품은 많은 한국 마블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죠!

그 이유는 바로바로, 우리의 마블리~ 마동석 배우님이 출연해서인데요 ㅎㅎ

마블 영화가 대부분 그렇듯 '히어로 vs 빌런' 형태로 영화가 전개되는데요.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7. 스파이더맨3 - 영화

2021년 12월 개봉 예정

 

작년에 스파이더맨이 나오는 영화 <파 프롬 홈>이 개봉했죠.

여기서 영화 내용상으로도 그렇고 쿠키영상으로도 그렇고 많은 떡밥이 있었어요!

과연 내년에 개봉하는 스파이더맨3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지 매우 기대됩니다.

이 영화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도 출연한다고 해요!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 영화

2022년 3월 개봉 예정

 

닥터 스트레인지는 지난 2016년에 개봉했습니다.

제가 매우 좋아하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을 맡아서 큰 화제가 되었었죠.

2022년에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2는 마블 영화의 첫 공포 영화라고 합니다.

샘 레이미 라는 공포 영화 <이블 데드> 감독이 맡았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9. 토르: 러브앤 썬더 - 영화

2022년 5월 개봉 예정

 

토르: 러브앤썬더 영화는 토르의 네 번째 영화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역을 맡았고, 나탈리 포트만이 제인 포스터 역을 맡았습니다.

여기에 가오갤 팀이 더 들어온다고 하니 라인업이 정말 짱짱하네요!

토르랑 가오갤 팀의 케미가 궁금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 영화도 정말정말 기대중입니다!

 

 

 

 

 

 

10. 블랙팬서2 - 영화

2022년 7월 개봉 예정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기다리는 영화 블랙팬서2 개봉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꿈이 되어 주었던 고 채드윅 보스먼 배우님이 없는 블랙팬서 팀은 상상이 가지 않는데요.

마블 스튜디오는 이와 관련하여 아직 어떠한 공식 입장을 내놓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에 대한 추가 소식이 더 전해질 때까지 기다려봐야겠네요..

 


 

저처럼 마블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구독, 공감 버튼 꾹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