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가 똑똑/드라마를 보다가

2020년 하반기 방영예정드라마 기대작 라인업

by 찹쌀똑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를 사랑하는 찹쌀똑입니다~

코로나가 더 심해진 이후로, 집콕하며 드라마 정주행하는 게 최고의 낙이 되었어요 ㅎㅎ

어떤 드라마가 재미있을까 뒤적뒤적하다가, 곧 방영할 드라마 라인업이 짱짱하다는 것을 발견했죠~!

그럼 2020년 하반기 방영예정드라마 기대작 라인업을 정리해드릴게요!

아, 하반기라고 해도 사실 올해 남은 한 달 안으로 방영할 드라마들이에요 :)

 

 


 

여신강림

편성tvN

2020.12.09. ~ (수, 목) 오후 10:30

출연진: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program.tving.com/tvn/truebeauty//

 

여신강림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program.tving.com

여신강림은 원래 웹툰이었는데, 이번에 드라마로 제작한 것이죠!

실제 웹툰이랑 싱크로율이 높아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네요~

출연진 캐스팅만으로 엄청난 화제를 받는 드라마 여신강림,

웹툰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 받을 수 있을까요~?

 


 

철인왕후

편성tvN

2020.12.12. ~ (토, 일) 오후 09:00

출연진: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 설인아, 나인우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

 

tv.kakao.com/v/414368436

로코 느낌 낭낭한 드라마 같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신혜선 배우님이 나온다니 진짜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두 명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저는 요거 아마 챙겨볼 것 같아요 ㅎㅎㅎ 꿀잼각 XD

 


 

 

허쉬

편성JTBC

2020.12.11. ~ (금, 토) 오후 11:00

출연진: 황정민, 윤아, 손병호, 김원해, 박호산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tv.kakao.com/v/413630847

라인업 대박!!! 황정민과 윤아라니요!

제가 황정민 배우를 영화가 아닌 드라마에서 본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ㅎㅎ 뭔가 신기하네요!

저는 로코도 좋은데, 이렇게 한 직업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도 정말 좋아해요!

이것도 기대평이 높은 드라마 중 하나죠~ 방영날짜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XD

 


 

 

런 온

편성JTBC

2020.12.16. ~ (수, 목) 오후 09:00

출연: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 온'하는 로맨스 드라마

 

tv.kakao.com/v/413794914

 

Wow.. 티저만 봐도 달달구리하네요 정말!!

뭔가 연애세포 엄청 살아날 것 같은 포스터 비쥬얼이에요 XD

임시완 배우도 오랜만이고, 신세경 배우는 더더욱 오랜만이고!

포스팅할수록 느끼는데 이번 2020년 하반기 드라마 라인업 장난 아닌데요?

뭐 볼지 고민이 많이 되시겠요 흠!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편성KBS2

2020.12.21. ~ (월, 화) 오후 09:30

출연진: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이태환, 조수민, 안내상, 손병호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 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tv.kakao.com/v/414297303

 

오홍 이런 소재, 장르 너무 좋아요!

수사극인데 거기에 코믹 요소도 쏙쏙 있는 ㅎㅎㅎ

뻔하지 않고 재미있으면 좋겠네요!

주인공 분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매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

 


 

우와.. 2020년이 이제 딱 한 달 남았는데

그 사이에 방영 시작하는 드라마들이 이렇게 쟁쟁하네요!

과연 어떤 작품들이 재밌고 제 스타일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XD

얼른 정주행 시작하고 싶네요~

여러분도 드라마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 하시길 바라며!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구독 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